카테고리 없음

[결혼준비] 청량리 교회 예식 본식 DVD <보리스필름> 내돈내산 계약 후기

'정쌤' 2022. 12. 15. 14:55

안녕하세요, 정쌤입니다.

예비 신부님이 결혼식 영상을 남겼으면 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보리스 필름으로 계약을 했네요 ^^

결혼한 지인들 말로는 영상, 사진 다시는 안 본다 뭐 그런 이야기를 하는데 저희는 두고두고 볼 생각도 있고 더불어서 정신없을 결혼식에 누가누가 왔었는지 확인하는 용도로도 쓸 생각이라 본식 촬영을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우선은 스냅 촬영을 부탁한 그린티 스냅에서 제휴하고 있는 업체가 2군데가 있어서 그중에서 골라 봤구요. 최종적으로 보리스 필름으로 결정하였습니다.

http://boriss-film.com/

 

보리스필름

웨딩영상, 본식영상,시네마틱 편집, 색감보정,웨딩DVD, 본식DVD

boriss-film.com



홈페이지에 좀 더많은 내용이 있고 더 궁금한게 있을 경우 카카오톡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선정 이유


1. 그린티 스냅과 제휴
제휴 할인이 생각보다 크게 다가옵니다. 5만원 할인이니 좋지요~


2. 영상이 마음에 들었다.
사실 제 의견은 아니고 예비신부가 영상이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본식 하이라이트영상이 특히 마음에 들었다고 하네요. 저도 찾아서 봤는데 결혼이라는 짧은시간을 가장 이쁘게 영상으로 남겨준다는 느낌이 매우 강하게 다가와서 좋다고 느꼈습니다. 특히 영상속 인물들의 행복한 감정이 고스란히 전달되는 느낌을 받았던게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입니다.


3. 빠르고 친절한 답변
예비신부가 이것저것 각종 질문들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답변 자체도 빨랐고 첫 질문에 대한 답변도 매우 빨랐다고 합니다. 게다가 친절은 기본! 덕분에 부담 없이 정말 사소한 것까지 다 물어봤다고 하네요ㅎㅎ

 

계약진행


결정을 하고 이메일로 계약서를 받았습니다.

출력을 하고 친필로 작성한 다음 스캔해서 메일로 보냄과 동시에 계약금 입금완료!

밤 10시가 넘어서 입금을했는데 여자친구가 입금했다는 카톡에도 바로 답을 주시고 다음날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바로 처리해주셨는지 아침 일찍 계약이 성사되었다는 확인서를 받았네요.

일처리도 빠르시고 시원시원한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ㅎ




이제 또 결혼을 위한 무언가를 하나 진행한 것 같아 마음이 뿌듯하네요ㅎㅎ 이렇게 차근히 준비하다 보면 행복한 그날이 올 것 같습니다^^

이상 보리스 필름 계약 후기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후기임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