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다이소 겨울 의류 긴팔 플리스 집업 자켓 간단 후기(다이소몰에서도 구입 가능)

'정쌤' 2023. 12. 7. 23:26

다이소에서 이제 옷을 팔기로 했네요! (한참 지났지만 이제야 구경 갔습니다.)

 

제가 사 온 플리스 외에도 플리스 베스트 집업, 패딩베스트, 발열내의, 수면잠옷, 겨울파자마 등 다양한 겨울 의류를 판매 중입니다. ( 사진을 좀 찍어왔어야 했는데 ㅠㅠ 생각이 짧았네요)

 

다이소에서 사온 겨울 의류 긴팔 플리스 집업 자켓 간단 후기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1. 포장상태 및 사이즈표

포장상태
좌 : 포장상태 / 우 : 사이즈표

포장은 사실 크게 기대할 건 없습니다. 보면서 역시 다이소!라는 느낌의 포장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안에 리본으로 묶여있는 건 좀 귀여웠습니다. 

 

2. 외관

좌 : 전체 / 우 : 손목부분

전체 다 펼친 모습은 그냥 일반적인 옷입니다. 

소매는 아쉽지만 시보리는 아니고 살짝 늘어나는 소재로 마감은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 보입니다. 

 

3. 착용샷

착용샷
착용샷(민망하기 그지없다)

입은 모습이다. 와이프에게 찍어달라고 했는데 이상한 거렁뱅이 아저씨 한 명을 찍어놨네요.. 

원본 모습을 보면 정말... 어휴.... 그래서 보시는 분들을 위해 옷에 집중하실 수 있게 잘 잘랐습니다.

* 참고

구매 사이즈 : 100

평소 입는 사이즈 : 95~100

평소 입는 사이즈로 사시면 딱 맞을 거라 생각합니다. 

 

4. 구입방법

- 가장 가까운 다이소를 방문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다이소몰(daisomall.co.kr)에 의류 탭에서도 폴리스 구매가 가능합니다.

* 다이소몰 이용 시 3천원의 배송료가 붙습니다. (단,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5. 후기

개개인의 차이가 있겠지만 지극히 주관적인 느낌으로는 생각보다 따뜻해서 놀랬다입니다. 5천원의 가격을 생각했을 때 그냥 정말 얇게 시늉만 낸 플리스겠지 라고 생각했지만 전혀 노노. 집에서 입고 있던 얇은 패딩 대신 플리스를 입고 이 글을 쓰고 있는데 따뜻합니다. 의외의 보온성과 활동에 전혀 불편함이 없는 착용감, 얇아서 그렇겠지만 가벼운 것도 장점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주머니가 매우 마음에 드네요 ㅎㅎ 손하나가 쑤욱 다 들어가는 널찍한 공간이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으로는 처음 뜯었을 때 나는 화학약품 냄새가 좀 심했다는 점, 그리고 목이 너무 넓어서 목 부위 보온은 전혀 되지 않는다는 점이 많이 아쉽네요. 

 

그래서 전 집에서 편안하게 입는 옷으로 안성맞춤이라고 봅니다! (확실히 외출용은 절대 아니라고 봅니다)

5천원의 가격을 생각하면 오늘 쇼핑은 매우 성공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